리뷰, 이벤트

내돈내산_아이패드 블루투스키보드 로지텍만 보신다구요? 접이식 N패드블루투스키보드 (ft.아이패드와 찰떡, 장단점총정리)

아엠로리 2021. 2. 20. 14:44
반응형



제가 드디어 애드고시에 합격했답니다!!! (감격쓰ㅠㅠ)

네번 도전 끝에 드디어 저의 블로그에도 광고를 달 수 있게 되었어요! 2달동안 탈락 메일 받을 때 마다 너무 답답했는데 이게 머라고 왠만한 시험 합격한 것 보다 기쁘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본격적으로 블로그를 열심히 해보고자 휴대용 접이식 블루투스키보드를 하나 장만했답니다!

 

그동안 아이패드로 블로그 작성하면서 손가락에 쥐날뻔 했는데 블루투스키보드를 사서 작성하니 이렇게 편할 수가 없답니다. ^_^

몇일동안 알아보고 제가 직접 구매해서 사용하는 제품이니 블루투스키보드 구매 계획이 있으신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자! 그럼 소개를 시작해 볼게요!

 

▶엔보우 N패드 블루투스키보드

저는 아이패드와 연결해서 주로 사용할거라 휴대성을 최우선으로 두고 서칭을 시작했는데요, 대부분 로지텍 블루투스 키보드를 많이 추천하시더라구요.  모양도 이쁘도 타자감도 좋은것 같았어요.

하지만 저는 아이패드 케이스에 함께 넣어다닐 계획이였기에 저에겐 좀 크다는 감이 있어 구입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틀간 눈빠지게 검색해본 결과 요 엔보우 N패드 블루투스키보드가 눈에 쏙 들어왔답니다.

 

구매하게된 첫번째이유는 가장 중요한 '컴팩트한 사이즈' 였어요!

저는 여자 치고도 손이 작은편인데 요 블루투스키보드는 반으로 접으면 제 손바닥 만한 정도로 작아 휴대하기 정말 좋은 사이즈랍니다.

접힌 사이즈는 가로세로 15x9센티로 휴대하기 좋게 작고 무게 또한 179g정도로 가볍답니다.

 

그리고 선택한 두번째 이유는 바로 '올 화이트컬러' 라는 점이였어요!

하얀 애플펜슬하고 아주 찰떡 커플느낌일거 같아 구매를 더욱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처음 배송 받았을 때 모습입니다. 접이식 블루투스키보드가 케이스에 쏙 들어가서 박스에 담겨 배송되었답니다.

 

 

 

 

이건 키보드 케이스인데요, 사진에서 보여지는 것 처럼 케이스에 휴대폰이나 아이패드를 거치 할 수 있도록 뽑아쓸 수 있는 부분이 있답니다.

휴대폰을 거치하기엔 충분하지만 제 아이패드를 거치 했을땐 잘 쓰러지긴 했어요. (저는 아이패드프로11인치를 사용중입니다.)

 

 

 

거치대에 아이패드를 거치해본 모습

 

 

 

 

전체세팅을 마치면 이런 모습입니다!

 

 

 

이제 사용법을 알려드릴게요!

우선 왼쪽 상단에 온/오프 버튼을 오픈으로 돌려주시고 블루투스를 연결해 주세요.

그러면 모든 사용준비가 완료 되었습니다.

 

여기서 제가 쓰면서 발견한 팁을 알려드릴게요!

 

▶키보드 사용팁

첫째로 아이패드에서 블루투스키보드 한영키 변경방법!

아이패드에서는 한영키로 한영변경이 되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한참 헤매었는데 'capslock키' 를 눌렀더니 변경이 되었습니다. 맨 아래 영상에 사용법이 나와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두번째로 이 키보드는 오른쪽 밑 부분에 물음표가 있어요. 그래서 물음표를 사용하실때만 좀 주의하시면 다른 부분은 사용할 때 불편한 부분이 거의 없었답니다.

 

세번째로는 키보드를 쓰다가 아이패드에서 자판을 쓰는법!

처음에 키보드를 연결해서 쓰다가 아이패드 자판을 쓰려는데 자판이 안나와서 고장인줄 알고 혼자 깜놀 했었는데, 블루투스키보드 연결을 끄니 바로 되더라구요 ㅋㅋ 저처럼 당황하는 분이 계실까봐 적어봅니다.

 

 

 

상품구성

 

 

지금 한달째 키보드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제 기준에서 장단점을 정리해 드리자면!

 

▶장점

-작고 가벼워서 휴대하기가 너무 좋다.

-화이트컬러라 애플팬슬과 잘 어울린다.

-키보드케이스를 거치대로 사용가능하다.

-타자시 불편한 감이 거의 없다.

 

▶단점

-물음표를 칠때 주의 해야한다.

-접이식이라 펼쳐서 사용시 테이블이 어떠냐에 따라 타자칠때 소리가 커질 수도 있다.

(이건 제가 여러 군데서 사용해 보았을때 테이블에 따라 소음이 작은곳도 있고, 큰 곳도 있었습니다)

 

아래 영상에 타자시 소음 정도도 촬영해 두었으니 확인해 보아주세요!

 

지금까지 제가 직접구매해서 사용하고 있는 접이식블루투스키보드에 대해 소개해 드렸는데요, 저는 아주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는 중이라 혹시 구매 원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https://coupa.ng/bRWSWo

 

엔보우 N패드 접이식 블루투스키보드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구독과 하뜨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제 글이 좋으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려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