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A-Z

인스타 프로페셔널 계정 필수인거 모르셨나요? (ft. 너무쉬움)

아엠로리 2021. 7. 16. 19:33
반응형


요즘 인스타 계정 하나씩은 가지고 계시지요?
저는 저희집을 기록하고 싶어 집을 주제로 인스타를 하고 있는데요,

아니글쎄!!
인스타도 블로그처럼 분석이 가능하지 모에요?? 저만 몰랐나요??
제가 직접 인스타 프로페셔널 계정을 써보고 신박하고 좋아서 도움이 되고자 후다닥 포스팅을 하러 왔답니다!

언제든 취소할 수 있으니 꼭 비지니스 목적이 아니여도 재미로 해보셔도 좋을거 같아요.
알아놓으면 또 압니까! 나에게 돈을 가져다 줄 비지니스 계정으로 키울 수 있을지를요~
그럼 시작해 볼게요!

우선 인스타 비지니스 계정을 만들기 위해서는 프로필 옆 세줄을 누르시고 설정에 들어가 주세요.
그럼, 설정에서 계정이 보이실꺼에요.

계정에 들어가시면 아래쪽에 프로페셔널 계정으로 전환이 보여요.
선택하시고 다음 순서대로 따라 가며 본인에게 부합한 설정을 해주시면 되요.

자신의 카테고리를 선택후 (저는 블로거를 선택) 프로필에 표시해 줄 건지 선택합니다.
그리고 마지막 단계까지 끝났다면 엑스를 누르시고 마치시면 되요.

그러면 계정에 광고센터와 인사이트라는 목록이 짠! 하고 나타납니다.
그 후에 포스팅한 사진을 클릭해 보세요.
사진 밑에 '인사이트보기' 가 보이실거예요.

들어가 보이면 아래 사진처럼 제 사진의 좋아요, 댓글, 저장 등의 통계를 보여준답니다.
누군가 내사진을 저장해 놓았다는 걸 알 수 있다는게 재밌더라구요. 사람들이 나의 피드중 어떤 사진을 좋아하는지 파악이 가능할 것 같아요.
혹 비지니스 목적으로 사용하신다면 많은 도움이 될만한 자료 일 것 같습니다.

인스타 프로페셔널 계정이 마음에 안든다!
하신다면 바로 취소도 가능해요. 다시 계정으로 들어가시면 계정유형전환이 보이는데 개인계정으로 전환해 주시면 됩니다!

참 쉽죠?
여기까지 인스타 프로페셔널 계정 전환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한번쯤 인스타프로페셔널계정으로 전환하셔서 나의 인스타를 분석해 보는 것도 재미날 것 같습니다!

 


구독과 하뜨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제 글이 좋으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려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