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A-Z

나만 빼고 파티중? 비트코인하는법, 비트코인시세, 페이코인 공부하기전에 일단 만원 받고 시작합시다! (ft.컬쳐랜드 이벤트)

아엠로리 2021. 2. 22. 20:02
반응형

 

 


요즘 가상화폐시장이 정말 핫해요! 핫해!

정말 저만빼고 모두 파티를 하는 기분이랄까요? 그래서 저도 늦었지만 파티에 한번 낑겨보고자 코인을 구매해 보려고 계좌개설을 하였답니다!

몇년전 제 지인들이 비트코인에 열광할때, 저는 그런거 사면 큰일 나는줄 알고 아예 공부조차 해보지 않았는데, 지금 생각하니 그때부터라도 해볼껄 하는 후회가 너무 들더라구요. 하지만 지나간일 후회하면 뭐하겠습니까! 지금부터라도 해 보면되지요. 저는 이번에 페이코인이 엄청난 급등을 보여주는 걸 보고 코인을 사야겠다 결심했어요.

 

페이코인은 제가 몇달전 이벤트로 코인을 받아서 편의점이나 메드포갈릭 같은곳에서 사용할 수 있다해서 어플을 가입해 사용해 본 적이 있는 잘 알고 있는 코인이랍니다. 당시 매드포갈릭과 편의점에서 직접 사용도 했었고, 쓱머니 전환도 되어 이벤트로 받은 코인을 정말 잘 사용했었어요. 이런 경험으로 점점 실생활에서 사용처가 늘어나는 것을 보고 좀 더 투자해 봐야겠다는 확신이 들었어요.

 

오늘은 코인을 거래하기까지 필요한 계좌개설부터 거래소까지 소개 보려고 합니다!

 

우선, 거래소는 많은 곳이 있지만 빗썸과 업비트가 가장 대표되는 거래소하고 합니다.

그래서 저는 페이코인을 거래 할 수 있는 업비트를 가입해 보았어요. 업비트에서 코인을 거래하기 위해서는 우선 케이뱅크가 있어야 합니다.

케이뱅크를 처음 개설 하신다면 꼭 이벤트로 만원부터 챙기시고 시작하세요!

 

▶케이뱅크, 컬쳐랜드이벤트 1만원증정!

컬쳐랜드를 통해 케이뱅크를 개설하시면 개설과 동시에 3천원은 계좌에 입금되고, 7천원은 모바일 문화상품권으로 보내줍니다.

꼭! 컬쳐랜드 사이트나 앱을 통해 가입하셔야 해요. 어플에 들어가시면 이벤트란에서 보실 수 있답니다.

 이렇게 케이뱅크 계좌개설을 하셨다면, 이제 업비트어플을 설치해 주세요!

 

 

▶코인거래소, 업비트

가입은 카카오계정으로 간단히 하실 수 있어요. 제가 가입한날의 2틀전만해도 이벤트로 만원 상당의 비트코인을 줬다고 하는데 조기마감되었다고 하네요..(또르르..) 현재는 가입하실때 비트코인 증정이 안되니 참고해 주세요.

 

거래소 화면은 아주 심플하게 구성되어있고, 주식을 보는 법과 비슷해서 크게 어려운 점은 없어보여요.

그렇지만 등락율을 보면 무시무시 합니다^_^ 저는 페이코인을 사기위해 주식을 좀 매도 해 두었어요. 돈이 입금되면 그돈으로 코인을 사보려고 합니다.

구매 후 구매방법과 매수후기도 함께 올려볼게요!

이렇게 거래소 가입하는 법 까지 알려드렸는데요. 아직도 파티에 참여 안하신분들이 계시다면 이번에 저와 같이 참여해 보아요!


요즘 비트코인가격이 천정부지로 오르고 비트코인시세도 너무 올라 늦었나 싶은 감이 있긴 한데요, 하지만 전 세계적으로 굴지의 기업들과 기관들, 일론머스크등 영향력 있는 사람들도 다들 코인에 투자하고 코인을 옹호하고 있는 추세라 지금이라도 관심을 두고 공부해 보면 좋을 것 같아요. 

 

주식과 마찬가지로 비트코인 사는법이나 코인을 매수, 매도 하는것은 어려운것이 아니죠. 매수하기까지 공부하고 투자 판단을 내리기 까지가 참 어려운과정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열심히 공부해 언젠가 저도 코인파티에 함께 참여해 보려고 해요.

무엇이든 시작이 반이라 생각하니 이번 계좌개설로 열심히 비트코인, 페이코인등 가상화폐에 대해 공부해 보아야겠습니다. 모두 함께 열공해 보아요!


구독과 하뜨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제 글이 좋으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려욥!

반응형